컨텐츠바로가기



참 착한 꽃배달 수발주 네트워크 화사랑 네트웍스

화사랑네트웍스 도매 꽃배달체인본부의 회원이 되시면 다양한 혜택이 주어집니다.

1) 회원간 수발주 원청가의 55%~80% 전국 수발주

  * 직발주/본부발주 모두 가능

2) 역경매서비스를 통한 원청가의 100%~ 70% 수주

3) 즉시할인(적립금)/장려금  2.5%~10% 지급,

4) 수주수수료 4%~10%

5) 일일 출금신청,  수주대금 월 2회(13일/28일) 지급.

6) 2~3시간 전국배송, 디카/해피콜 서비스

7) 화원/꽃집 홈페이지 및 상품이미지 무료 제작임대

8) 회원소유 꽃 상품이미지 판매 대행

9) 원부자재 및 생화 공동구매

10) 꽃집/화원 매매, 창업, 구인구직 정보 게시판 운영

이용약관

화사랑네트웍스 이용 약관

1(목적)
이 약관은 ㈜디앤비소프트(이하회사라 함)와 회사가 운영하는 인터넷사이트(www.fln.co.kr) (이하화사랑네트웍스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전자상거래서비스(이하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화사랑네트웍스와 이용자간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2 (약관 등의 명시, 효력과 개정)
1) “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이용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팩스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화사랑네트웍스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화사랑네트웍스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3(용어정의)
1) ”
화사랑네트웍스회사가 꽃배달 중개시스템(이하인트라넷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 및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전국 꽃배달 수 발주 거래를 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 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이용자화사랑네트웍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화사랑네트웍스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화사랑네트웍스에 사업자 및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회원(가맹점) 가입신청을 한 자로서, “화사랑네트웍스의 승인을 받아 인트라넷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발주장려금이라 함은 상품발주를 위한 충전금액의 일정비율을 추가로 충전해 주는 지원금을 말합니다.

5) “발주적립금이라 함은 회원이 발주한 상품금액의 일정비율을 마일리지로 적립해 주는 포인트를 말합니다.

6) “수주라 함은 회원이 발주한 꽃배달 상품을 화사랑네트웍스의 중개로 접수 받아 처리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7) ‘발주라 함은 회원화사랑네트웍스를 통해 다른 회원에게 꽃배달을 요청 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8) ‘발주회원이라 함은 화사랑네트웍스를 통해 꽃배달 상품을 주문 하는 회원을 말합니다’.

9) ‘수주회원이라 함은 화사랑네트웍스를 통해 꽃배달 상품의 주문을 받아 상품의 제작 및 배송을 담당하는 회원을 말합니다.

10) ‘수발주회원이라 함은 화사랑네트웍스를 통해 수주발주모두를 처리하는 회원을 말합니다.

4(“서비스의 종류)

① “
화사랑네트웍스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꽃배달 관련 상품의 수 발주 중개서비스
2.
꽃배달, 화훼관련 원부자재 등의 공동구매 및 판매
3.
꽃배달 상품 이미지 임대 및 쇼핑몰, 홈페이지 등 프로그램 제작 서비스

4. 화원관리 또는 리본출력 솔루션 등의 제작 및 판매, 임대서비스

5. 관엽, , 국화 등 생화 판매

6. . 오프라인 광고대행서비스

7. 꽃 상품 제작 교육 및 화원경영 컨설팅

8. 기타 화사랑네트웍스가 정하는 업무

②”화사랑네트웍스는 상품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5(“서비스의 중단)

① “
화사랑네트웍스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이용자들의 예치금 및 수주금잔액 등을화사랑네트웍스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회원에게 지급합니다.

6(회원가입 및 등급)

1.
이용자는 화사랑네트웍스가 정한 신청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 및 업무처리규정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맹점)가입을 신청합니다.

2. “화사랑네트웍스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7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6개월이 경과한 자로서 화사랑네트웍스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
 
등록 내용에 허위사실,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화사랑네트웍스의 운영에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화사랑네트웍스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회원정보수정 또는 e-mail 등의 기타 방법으로 화사랑네트웍스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5. “화사랑네트웍스는 상품품질 및 서비스, 발주금액, 수주금액, 거래기간에 따라 회원등급제를 시행하고 등급에 따라 수수료, 관리비 등을 달리 지급 또는 부과할 수 있습니다.

7(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회원은 언제든지 화사랑네트웍스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화사랑네트웍스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화사랑네트웍스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 탈퇴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클레임 등으로 6개월에 3회 이상 징계를 받은 경우

3. “화사랑네트웍스를 통하여 구입한 상품 등의 대금, 기타 화사랑네트웍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1개월 이상 지급하지 않는 경우
4.
다른 사람의 화사랑네트웍스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5. “
화사랑네트웍스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6. 직거래 또는 타체인으로 발주를 유도하거나 특별한 사유없이 3회 이상 수주거부를 한 경우

7. 본부의 직거래 정황 소명요구에 3일간 소명치 못할경우 또는 회원간 직거래 적발시

8. 매월 "화사랑네트웍스"를 통해 수주를 받고 있으나 3개월 이상 발주가 없는 경우

9. 3개월이상 인트라넷을 통한 수발주가 없거나 무접속한 경우

③ “화사랑네트웍스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1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화사랑네트웍스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화사랑네트웍스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7일 간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8(회원에 대한 통지)

① “
화사랑네트웍스는 회원에 대한 통지를 회원이 화사랑네트웍스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② “화사랑네트웍스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화사랑네트웍스게시판에 게시함으로 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9(,발주 업무 및 장려금/적립금, 수수료)
1. “
화사랑네트웍스는 이용자가 수 발주 처리를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며,

화사랑네트웍스는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회원간 수 발주 업무 중개를 처리 합니다.

수 발주 회원 등의 검색 및 선택
수 발주 회원의 주소, 연락처, 취급상품, 공급단가 등의 소재지 및 비용에 대한 확인
발주건에 대한 수주상태 및 디카사진, 인수자를 포함한 배송 정보 등의 제공 확인

회원간 클레임 및 불만에 대한 조정
우수한 수 발주 회원의 유치 및 관리

2. “회사화사랑네트웍스통한 수발주금액을 기준으로 발주장려금 및 발주적립금을 지급하고 수주수수료 및 시스템이용료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발주장려금 : 충전금액의 3% ~ 10%를 추가로 지급 합니다.

    발주적립금 : 발주금액, 회원 등급에 따라 발주금액의 2.5% ~ 6%를 지급 합니다.

    단, ①항의 장려금과 ②항의 적립금은 선충전 회원 및 회원이 인트라넷을 통한 직접발주할 경우에만 지급 합니다.

 수주수수료  : 수주금액에 따라 수주금액의 4% ~ 10%(vat별도)를 부과 합니다.

 시스템이용료 : 수발주금액에 따라 월 0 ~ 30,000원 까지 부과할 수 있습니다.

 단, 시스템이용료는 회사사정에 따라 인하 또는 인상 할 수 있습니다.

10 (계약의 성립)

① “
화사랑네트웍스는 제9조와 같은 수발주 업무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
화사랑네트웍스가 회원을 탈퇴 시킨 후 3개월이 경과 하지 않은 자.

② “화사랑네트웍스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 “화사랑네트웍스의 승낙 의사표시에는 회원구분, 회원등급, 배송가능지역, 공급률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 합니다.

11(대금결제 및 정산)

1. “
화사랑네트웍스의 수발주 대금결제는 현금 충전 방식으로 운영되며 다음 각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결제 할 수 있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온라인 무통장입금
3)
신용카드 결제

4) “화사랑네트웍스가 지급한 즉시할인적립금 또는 발주장려금을 통한 자동결제

2. “화사랑네트웍스를 통한 수발주 업무에 대한 대금정산은 수발주 처리 시점에 결제 되며 회원의 출금 요청 시 화사랑네트웍스는 월 2회 (매월 13일/28일, 휴일인 경우 익영업일)지정된 계좌로 현금 지급 합니다.

3. "화사랑네트웍스"회원은 수주금잔액에서 수발주 준비금 및 클레임처리 준비금 10만원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출금신청할 수 있습니다.

12(발주 및 수주취소)

발주취소는 수주회원의 상품 제작 전에는 언제든 가능하며 상품 제작 후에는 수주회원의 승낙이 있어야 가능합니다.

배송이 불가능한 수주 건은 수주불가 사유와 함께 수주취소를 발주회원 및 화사랑네트웍스에 즉시 통보 하여야 취소가 가능 합니다.

13(상품의 공급)

수주회원은 발주회원의 발주서 내용에 근거해 상품 등을 배송하여야 합니다. 이때 화사랑네트웍스는 이용자가 상품의 공급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②”화사랑네트웍스는 수주회원의 상품불량, 배송지연, 미배송, 디카사진 미등록 등으로 인한 클레임 발생 시 별도의 클레임 처리 규정에 의해 수주회원이 발주회원에게 배상토록 조치를 취합니다.


14(환급 및 환불)

이용자는 충전금 또는 수주대금에 대한 출금 요청을 화사랑네트웍스에 언제든 할 수 있으며 회사는 13일 이전 출금요청은 13일, 28일 이전 출금요청은 28일 지급한다. 탈퇴신청 회원은 익월 28일 출금된다. 단 출금일이 휴일이면 익영업일에 출금처리합니다.

② 국민은행, 농협을 제외한 출금요청계좌는 송금수수료 500원을 차감후 지급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화사랑네트웍스"는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ο 본 방침은 : 2011 년 01 월 01 일 부터 시행됩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ο 수집항목 : 이름 , 생년월일 , 로그인ID , 비밀번호 , 사업장전화번호 , 사업장주소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서비스 이용기록 , 접속 로그 , 접속 IP 정보 , 결제기록
ο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 공개 게시판, 배송요청 등) , 경품 행사 응모 , 배송 요청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ο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 구매 및 요금 결제 ,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ο 회원 관리
개인 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가입 의사 확인 ,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고지사항 전달
ο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원가입 취소

고객센터 Customer Center

참 착한 수발주 네트워크! 화사랑 네트웍스

  • 친절상담

    • Tel : 02-3141-0206
    • Fax : 02-3141-0264
    • Mail : master@fln.co.kr
  • 상담시간

    • 평 일 09:00~21:00
    • 일요일 09:00~19:00

결제정보

신용카드따로결제 신용카드영수증조회

업무처리규정

  • 1. 회원간 수발주 업무지침
  • 2. 상품제작규정
  • 3. 배달시 유의사항
  • 4. 클레임 처리규정
  • 5. 상벌규정
  • 6. 회원등급 및 발주장려금/적립금, 수수료
더보기